본문 바로가기

영화

<뷰티플 마인드> 4월 18일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

‘보이지 않아도 마음으로 닿는다’

꽃피는 봄 만나는 故 류장하 감독의 마지막 선물

4월 18일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

 

故 류장하 감독의 유작이자,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서울독립영화제에서 주목받은 웰메이드 음악 다큐멘터리 <뷰티플 마인드>가 꽃피는 봄, 4월 18일 개봉을 확정하고 따스한 온기 가득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 ㈜엠엔에프씨 |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감독: 류장하, 손 미 | 출연: 심환, 허지연, 김건호, 김민주, 김수진, 이한, 임하준 외l 개봉: 2019년 4월 18일]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서울독립영화제에서 주목받은 웰메이드 음악 다큐!

국내 최고 영화음악 디렉터 조성우 음악감독의 음악 및 제작 참여 작품

올해 10주년,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단원들의 이야기 담은 첫 작품

음악이 꿈꾸는 기적 <뷰티플 마인드> 4월 18일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영화 <뷰티플 마인드>는 10세부터 30세, 천재부터 노력파, 장애부터 비장애까지 다양한 뮤지션들이 서로의 차이에 귀 기울이며 오케스트라 앙상블을 맞추어가는 이야기다. 영화의 주인공들은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재단의 예비 예술인 및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음악교육프로그램 등을 통해 발견하고, 양성된 무한한 가능성의 예비 뮤지션들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점자 악보를 읽고 있는 한 첼리스트의 여린 손길을 담아 궁금증을 자아내며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악보를 눈이 아닌 마음으로 읽어내고 있을 첼리스트의 모습이 그려지며, 카피라인 ‘보이지 않아도 마음으로 닿는다’와 함께 어우러진다. 타인은 물론 가족과의 소통도 쉽지 않은 현대인들에게 음악을 매개로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배려하며 앙상블을 이루어가는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이야기가 얼마나 놀라운 감동인지 ‘음악이 꿈꾸는 기적’이라는 태그라인을 통해 오롯이 느껴지며, 영화 <뷰티플 마인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더불어 <꽃 피는 봄이 오면>(2004), <순정만화>(2008) 등을 연출한 류장하 감독의 유작으로, 그만의 사려깊고 따뜻한 시선을 품은 마지막 작품에 영화인들은 물론 관객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올봄, 단 하나의 음악 다큐멘터리 <뷰티플 마인드>는 오는 4월 18일개봉해 세상이 꿈꾸는 따뜻한 하모니를 선물할 예정이다.



↓공감 부탁드려요♥